programing

스위프트에서 GIF 이미지를 로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?

newsource 2023. 8. 8. 21:39

스위프트에서 GIF 이미지를 로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?

앱에 넣어야 할 GIF 배너 URL이 있는 String이 있습니다.

내 코드:

func showAdd(){
    Request.get("http://www.kyst.no/api/?apiMode=advertisement&lang=no", { (error: NSError?, data: NSData, text: NSString?) -> () in
        let jsonResult: Dictionary = NSJSONSerialization.JSONObjectWithData(data, options: NSJSONReadingOptions.MutableContainers, error: nil) as Dictionary<String, AnyObject>
        var banner : NSString = jsonResult["advertisement"]!["banner"] as NSString
        self.addViewImage.image = UIImage.animatedImageNamed(banner, duration: 1)
    })
}

하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.제발 도와주세요.

GIF 이미지를 신속하게 로드합니다.

참조.

#1 : 이 링크에서 swift 파일 복사:

#2 : 이름을 사용하여 GIF 이미지 로드

    let jeremyGif = UIImage.gifImageWithName("funny")
    let imageView = UIImageView(image: jeremyGif)
    imageView.frame = CGRect(x: 20.0, y: 50.0, width: self.view.frame.size.width - 40, height: 150.0)
    view.addSubview(imageView)

#3 : 데이터를 이용한 GIF 이미지 로드

    let imageData = try? Data(contentsOf: Bundle.main.url(forResource: "play", withExtension: "gif")!)
    let advTimeGif = UIImage.gifImageWithData(imageData!)
    let imageView2 = UIImageView(image: advTimeGif)
    imageView2.frame = CGRect(x: 20.0, y: 220.0, width: 
    self.view.frame.size.width - 40, height: 150.0)
    view.addSubview(imageView2)

#4 : URL을 이용한 GIF 이미지 로드

    let gifURL : String = "http://www.gifbin.com/bin/4802swswsw04.gif"
    let imageURL = UIImage.gifImageWithURL(gifURL)
    let imageView3 = UIImageView(image: imageURL)
    imageView3.frame = CGRect(x: 20.0, y: 390.0, width: self.view.frame.size.width - 40, height: 150.0)
    view.addSubview(imageView3)

데모 코드 다운로드

출력:

아이폰8 / iOS11 / xCode9

enter image description here

로컬 GIF에 대한 단순 확장입니다.gif에서 모든 이미지를 가져와 imageView 애니메이션 이미지에 추가합니다.

extension UIImageView {
    static func fromGif(frame: CGRect, resourceName: String) -> UIImageView? {
        guard let path = Bundle.main.path(forResource: resourceName, ofType: "gif") else {
            print("Gif does not exist at that path")
            return nil
        }
        let url = URL(fileURLWithPath: path)
        guard let gifData = try? Data(contentsOf: url),
            let source =  CGImageSourceCreateWithData(gifData as CFData, nil) else { return nil }
        var images = [UIImage]()
        let imageCount = CGImageSourceGetCount(source)
        for i in 0 ..< imageCount {
            if let image = CGImageSourceCreateImageAtIndex(source, i, nil) {
                images.append(UIImage(cgImage: image))
            }
        }
        let gifImageView = UIImageView(frame: frame)
        gifImageView.animationImages = images
        return gifImageView
    }
}

사용 방법:

 guard let confettiImageView = UIImageView.fromGif(frame: view.frame, resourceName: "confetti") else { return }
 view.addSubview(confettiImageView)
 confettiImageView.startAnimating()

UIImageView API를 사용하여 사용자 지정을 반복하고 기간을 지정합니다.

confettiImageView.animationDuration = 3
confettiImageView.animationRepeatCount = 1

GIF 애니메이션이 끝나면 메모리를 해제합니다.

confettiImageView.animationImages = nil

먼저 포드를 설치합니다.

pod 'SwiftGifOrigin'

클래스에서 가져오기

import SwiftGifOrigin

그런 다음 이 코드를 뷰에 씁니다. 디딜로드 방법.

yourImageView.image = UIImage.gif(name: "imageName")

참고:- gif 파일 이름에 파일 확장자를 포함하지 마십시오. Ex:-

//Don't Do this
yourImageView.image = UIImage.gif(name: "imageName.gif")

출처: https://github.com/swiftgif/SwiftGif 참조

당신은 이 새로운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JellyGif는 CPU 및 메모리 성능이 뛰어나면서 Gif 프레임 지속 시간을 존중합니다.UITableViewCell 및 UICollectionViewCell과도 잘 작동합니다.시작하려면 다음 작업만 수행하면 됩니다.

import JellyGif

let imageView = JellyGifImageView(frame: CGRect(x: 0, y: 0, width: 100, height: 100))

//Animates Gif from the main bundle
imageView.startGif(with: .name("Gif name"))

//Animates Gif with a local path
let url = URL(string: "Gif path")!
imageView.startGif(with: .localPath(url))

//Animates Gif with data
imageView.startGif(with: .data(Data))

자세한 내용은 README를 참조하십시오.

import UIKit
import ImageIO

extension UIImage {

public class func gifImageWithData(data: NSData) -> UIImage? {
    guard let source = CGImageSourceCreateWithData(data, nil) else {
        print("image doesn't exist")
        return nil
    }
    
    return UIImage.animatedImageWithSource(source: source)
}

public class func gifImageWithURL(gifUrl:String) -> UIImage? {
    guard let bundleURL = NSURL(string: gifUrl)
        else {
            print("image named \"\(gifUrl)\" doesn't exist")
            return nil
    }
    guard let imageData = NSData(contentsOf: bundleURL as URL) else {
        print("image named \"\(gifUrl)\" into NSData")
        return nil
    }
    
    return gifImageWithData(data: imageData)
}

public class func gifImageWithName(name: String) -> UIImage? {
    guard let bundleURL = Bundle.main
        .url(forResource: name, withExtension: "gif") else {
            print("SwiftGif: This image named \"\(name)\" does not exist")
            return nil
    }
    
    guard let imageData = NSData(contentsOf: bundleURL) else {
        print("SwiftGif: Cannot turn image named \"\(name)\" into NSData")
        return nil
    }
    
    return gifImageWithData(data: imageData)
}

class func delayForImageAtIndex(index: Int, source: CGImageSource!) -> Double {
    var delay = 0.1
    
    let cfProperties = CGImageSourceCopyPropertiesAtIndex(source, index, nil)
    let gifProperties: CFDictionary = unsafeBitCast(CFDictionaryGetValue(cfProperties, Unmanaged.passUnretained(kCGImagePropertyGIFDictionary).toOpaque()), to: CFDictionary.self)
    
    var delayObject: AnyObject = unsafeBitCast(CFDictionaryGetValue(gifProperties, Unmanaged.passUnretained(kCGImagePropertyGIFUnclampedDelayTime).toOpaque()), to: AnyObject.self)
    
    if delayObject.doubleValue == 0 {
        delayObject = unsafeBitCast(CFDictionaryGetValue(gifProperties, Unmanaged.passUnretained(kCGImagePropertyGIFDelayTime).toOpaque()), to: AnyObject.self)
    }
    
    delay = delayObject as! Double
    
    if delay < 0.1 {
        delay = 0.1
    }
    
    return delay
}

class func gcdForPair(a: Int?, _ b: Int?) -> Int {
    var a = a
    var b = b
    if b == nil || a == nil {
        if b != nil {
            return b!
        } else if a != nil {
            return a!
        } else {
            return 0
        }
    }
    
    if a! < b! {
        let c = a!
        a = b!
        b = c
    }
    
    var rest: Int
    while true {
        rest = a! % b!
        
        if rest == 0 {
            return b!
        } else {
            a = b!
            b = rest
        }
    }
}

class func gcdForArray(array: Array<Int>) -> Int {
    if array.isEmpty {
        return 1
    }
    
    var gcd = array[0]
    
    for val in array {
        gcd = UIImage.gcdForPair(a: val, gcd)
    }
    
    return gcd
}

class func animatedImageWithSource(source: CGImageSource) -> UIImage? {
    let count = CGImageSourceGetCount(source)
    var images = [CGImage]()
    var delays = [Int]()
    
    for i in 0..<count {
        if let image = CGImageSourceCreateImageAtIndex(source, i, nil) {
            images.append(image)
        }
        
        let delaySeconds = UIImage.delayForImageAtIndex(index: Int(i), source: source)
        delays.append(Int(delaySeconds * 1000.0)) // Seconds to ms
    }
    
    let duration: Int = {
        var sum = 0
        
        for val: Int in delays {
            sum += val
        }
        
        return sum
    }()
    
    let gcd = gcdForArray(array: delays)
    var frames = [UIImage]()
    
    var frame: UIImage
    var frameCount: Int
    for i in 0..<count {
        frame = UIImage(cgImage: images[Int(i)])
        frameCount = Int(delays[Int(i)] / gcd)
        
        for _ in 0..<frameCount {
            frames.append(frame)
        }
    }
    
    let animation = UIImage.animatedImage(with: frames, duration: Double(duration) / 1000.0)
    
    return animation
}
}

여기 스위프트 3용으로 업데이트된 파일입니다.

누군가가 자산 폴더 대신 아무 폴더에나 gif를 넣으라고 하면 좋을 것입니다.

SWIFT 5에서는 세 번째 쌍을 사용하지 않고 모든 .gif 영상을 로드할 수 있습니다.이 코드를 추가하면 됩니다.

extension UIImage {
    class func gifImageWithData(_ data: Data) -> UIImage? {
        guard let source = CGImageSourceCreateWithData(data as CFData, nil) else {
            return nil
        }
        
        let frameCount = CGImageSourceGetCount(source)
        var images: [UIImage] = []
        
        for i in 0..<frameCount {
            if let cgImage = CGImageSourceCreateImageAtIndex(source, i, nil) {
                let image = UIImage(cgImage: cgImage)
                images.append(image)
            }
        }
        
        return UIImage.animatedImage(with: images, duration: 0.0)
    }
}



import UIKit

// Assuming you have a UIImageView outlet named `gifImageView` in your view controller

guard let gifPath = Bundle.main.path(forResource: "example", ofType: "gif") else {
    print("Failed to find the GIF image.")
    return
}

guard let gifData = try? Data(contentsOf: URL(fileURLWithPath: gifPath)) else {
    print("Failed to load the GIF image data.")
    return
}

guard let gifImage = UIImage.gifImageWithData(gifData) else {
    print("Failed to create the GIF image.")
    return
}

// Set the loaded GIF image to the UIImageView
gifImageView.image = gifImage

위의 예에서 "example"을 파일 확장명 없이 GIF 파일 이름으로 바꾸고 GIF 파일이 Xcode 프로젝트에 추가되어 대상에 포함되었는지 확인합니다.

코드는 도우미 메서드 gifImage에 의존합니다.데이터(_:)를 사용하여 GIF 데이터에서 UI 이미지를 만듭니다.이 방법을 제공하는 확장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.

이게 저한테 효과가 있어요.

포드 파일:

platform :ios, '9.0'
use_frameworks!

target '<Your Target Name>' do
pod 'SwiftGifOrigin', '~> 1.7.0'
end

용도:

// An animated UIImage
let jeremyGif = UIImage.gif(name: "jeremy")

// A UIImageView with async loading
let imageView = UIImageView()
imageView.loadGif(name: "jeremy")

// A UIImageView with async loading from asset catalog(from iOS9)
let imageView = UIImageView()
imageView.loadGif(asset: "jeremy")

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참조하십시오. https://github.com/swiftgif/SwiftGif

만약 당신이 킹피셔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.AnimatedImageView.

따라서 의 .xib에서Identity Inspector기존 이미지의 (오른쪽 사이드 메뉴)보기, 클래스 변경AnimatedImageView.Module자동으로 전환됩니다.Kingfisher의 클래스 변경IBOutlet보기 클래스의 경우에도 다음 작업을 참조하십시오.AnimatedImageView.

사용하다CGAnimateImageDataWithBlock또는CGAnimateImageAtURLWithBlockiOS 13 이후.

extension UIImageView: SupportProduct {
    
    public func load(name: String, in bundle: Bundle = .main) {
        if let data = NSDataAsset(name: name, bundle: bundle)?.data {
            CGAnimateImageDataWithBlock(data as CFData, nil) { (_, cgImage, _) in
                self.image = UIImage(cgImage: cgImage)
            }
        }
    }
}
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27919620/how-to-load-gif-image-in-swift